노즈워크는 7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2019'에 참가해 노즈워크 제품을 선보였다.
노즈워크는 반려동물을 위한 건강 관리 및 케어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로 2018년 반려동물브랜드 대상, 미국 SPARK 어워드 파이널리스트 수상 등 매우 활발하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자사몰 노즈워크샵,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등 프리미엄 매장 등에 입점될 만큼 제품의 성분 및 효능이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유기 동물을 위한 청년반려동물 봉사단 '그린페어리즈'를 출범하는 등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최근 열리고 있는 반려동물박람회에서 노즈워크 제품(노즈볼, 닥터츄르, 닥터덴탈츄, 덕박스 등)을 구매하기 위해서 평균 30분 이상의 대기줄이 발생할 만큼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박람회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필수 코스로 자리 잡고 있다.
노즈워크 관계자는 "앞으로도 박람회에서는 판매 목적이 아닌 홍보의 목적으로 더욱더 다양한 이벤트와 소통할 기회를 만들 것이며,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할 수 있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힐링캠프, 살롱 드 펫, 플레이그라운드를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