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허풍선이 과학쇼 시즌2' 앵콜 공연 개최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문화 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는 '팝콘D스퀘어'에서 가족뮤지컬 '허풍선이 과학쇼 시즌2'의 앵콜 공연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허풍선이 과학쇼'는 과학체험 기반 가족뮤지컬로 보드게임 규칙의 대결 속에서 당대 최고 위인들을 만나볼 수 있다. 시즌1에서는 장영실과 에디슨을, 시즌2에서는 퀴리부인과 아이슈타인을 주인공으로 과학 대결이 펼쳐진다.

본 공연은 EBS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애니메이션 '허풍선이 과학쇼' 시리즈가 원작이며, 뮤지컬 '프렌쥬'와 '프리파라'를 만든 제작사 그래피직스의 대표적 작품이다. 현재 시즌1~2 공연까지 누적 관객 14만 명을 기록하면서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앵콜 공연에 나선 가족뮤지컬 '허풍선이 과학쇼 시즌2'는 관객이 함께 참여하는 체험형 공연으로 과학 상식을 기반으로 한 교육적 내용을 재미있고 유쾌하게 전개하여 어린이 관객뿐만 아니라 함께 자리한 어른들에게도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공연 기간은 지난 5일부터 내달 25일까지로, 용산 아이파크몰 6층 '팝콘D스퀘어'의 '대원 콘텐츠 라이브'에서 개최된다. 대원미디어는 본 공연을 통해 원작 애니메이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증강현실, 인터렉티브 관객 체험, 특수효과 등 관객들에게 특별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전망이다.

한편, 팝콘D스퀘어서는 가족뮤지컬 '허풍선이 과학쇼 시즌2' 공연 개최와 더불어서 '짱구페스티벌-짱구야 놀자'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오는 9월 1일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에서는 귀여운 짱구를 만나볼 수 있는 전시 공간과 MD 캐릭터샵 및 식음료 카페 등 더워지는 날씨에 시원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돼 있어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