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회 유교전] 퍼플매쉬코리아, 영국식 교육법으로 유·초등 창의통합교육 가능한 '퍼플매쉬 홈스쿨링' 소개

Photo Image

퍼플매쉬코리아는 오는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영국식 교육법으로 유·초등학생들에게 창의통합교육이 가능한 '퍼플매쉬 홈스쿨링'을 선보인다.

퍼플매쉬는 영국 유치원과 초등학교 공교육에서 정식 채택된 창의통합교육 프로그램으로 영어, 수학, 과학, 역사, 지리, 예술 그리고 코딩까지 전과목을 통합적으로 학습할 수 있으며 아이들이 창의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지털 학습 툴이 뒷받침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유아 기초교육부터 초등 통합교육까지 10년 치 영국 국정 교육과정이 담긴 퍼플매쉬 교육을 오는 유교전 ‘퍼플매쉬 스쿨’에서 전과목 창의통합 교육과 e스포츠까지 샘플 수업으로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체험 후 현장 홈스쿨링 신청 시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유교전 첫날에는 영국 공교육이 채택한 디지털 창의통합교육 '퍼플매쉬' 주제로 영국에서의 퍼플매쉬 교육과 한국에서의 퍼플매쉬 교육에 대해 소개하는 부모교육 세미나도 진행된다.

그뿐만 아니라 퍼플매쉬코리아는 지난 5월 송도 유교전에 이어 가정으로 퍼플매쉬 홈스쿨링 서비스를 본격 제공하며 다가오는 겨울방학에 맞춰 영국, 호주 등 퍼플매쉬 운영국과 연계하여 해외캠프 및 스쿨링을 추진할 계획이다.  

Photo Image

김유진 퍼플매쉬코리아 대표는 "퍼플매쉬를 통해 국내 많은 아이들이 영국의 선진 교육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퍼플매쉬로 학습하는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기위해 해외 운영국과의 가교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퍼플매쉬’는 미국, 호주, 인도, 남아프리카 등 세계 67개국 6,819개 학교에서 사용 중이며 퍼플매쉬코리아에서 지난해 영국 2Simple사와 지사 독점계약을 진행하고 2019년 3월 ‘퍼플매쉬’, 6월 ‘미니매쉬’ 교육서비스를 런칭하며, 국내 교육 운영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등 아시아 전역에 프로그램 배포 및 확산을 추진하고 있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