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전문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다수의 단기합격자를 배출한 이유로 자사 족집게 인강의 높은 정답률을 꼽았다. 경록은 최단기 합격자들을 연속적으로 배출 중이라고 전했다.
경록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한 온라인 강의다. 보통 타사 인강의 약 1/5에 해당하는 적은 분량임에도 시험문제 출제률이 높고, 이를 집중적으로 반복학습해 숙달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는 관계자 측 설명이다.
뿐만 아니라 고화질 HD 전자칠판이 사용됐으며, 경록 공인중개사 기본서의 중요한 내용을 화면에 노출시켜 반복적으로 학습하도록 유도한다. 해당 시험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용어, 계산문제, 판례 등을 집중적으로 교육하는 특강을 갖췄다. 이외에도 반복재생 기능이 있어 여러 번 반복적으로 강의를 시청할 수 있다.
해당 기관 관계자는 “최근 가을 이사수요가 앞당겨지는 등 공인중개업이 호황이 예견되면서 공인중개사 자격증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며 “공인중개사 자격증 단기 취득에 도전하는 이들이 자사 인강으로 공부해 성공적으로 목표를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자격증 전문 교육콘텐츠를 선보이는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이곳은 그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70일 합격자, 500시간 합격자 등 단기합격자들을 배출한 바 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