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서면, 남포, 광안리 4곳에서 추첨을 통해 총 400만원 상당의 상금 지급
인터넷은행 썸뱅크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부산여행 시 가볼만한 곳들을 추려 맛집을 추천하는 '썸패스로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네이버 검색창에 '썸패스로드'를 검색하여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미식 지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식 지원금은 해운대, 서면, 남포, 광안리 네개 지역에서 각 1명씩 추첨을 통해 선발되며, 1인당 100만원 씩 총 상금은 400만원이 지급된다.
더불어, 썸뱅크 직원들이 부산의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부산맛집 리스트 16곳이 소개된다. 이곳에서는 해당 인터넷은행의 간편 QR결제서비스인 '썸패스'로 결제 시, 유겟잇 쿠폰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7월 8일 오후 9시 대국민 퀴즈쇼 잼라이브를 통해서도 해당 이벤트 퀴즈를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관계자는 “당첨확률을 높이려면 퀴즈 이벤트 참여 횟수가 많은 것이 유리하다”며, "부산여행시 썸패스로 부산 관광지별 맛집도 이용하시고 다양한 할인혜택도 챙겨가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썸뱅크는 3년전 출시된 모바일은행 앱이다. 현재 썸패스에서는 신규 가입고객에게 6,000원 쿠폰팩을 지급하고 있으며, 사용횟수에 따라 9,000원 쿠폰팩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썸패스는 앱을 통해 QR코드를 찍으면 간편하게 결제가 진행되는 QR코드 결제서비스로, 썸뱅크 앱을 다운받고 모바일통장 충전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결제서비스를 통한 결제금에 대해서는 30%의 소득공제와 사용금액의 0.3%를 캐시백받을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