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주사무실 ‘위드짚’ 청담점, 12개월 주소지 및 라운지 서비스 이용 시 샤오미패드4 증정

Photo Image

1인 창조기업, 신규 벤처, 스타트업 등의 창업자들 중 불필요한 임대료 대신 합리적인 비용으로 사업을 시작하고자 공유 오피스를 사용하는 비중이 늘고 있다. 이러한 공유 오피스는 단독 공간의 비용이 부담 되거나 사무실 상주가 필요하지 않은 비정기적인 이용자들을 위해 ‘비지정석 라운지’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한다.
 
지난 6월 24일 비상주 사무실 전문 위드짚은 안전하고 쾌적하며 비즈니스 회의실로 사용하기에도 용이한 위드짚 청담점에 비지정석 라운지 서비스를 신규로 오픈했다. 위드짚 청담점으로 12개월 주소지 이용과 라운지 1개월 이용을 충족하는 신규 고객에게는 샤오미패드 4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위드짚 청담점은 비지정석 라운지 1실과 회의/미팅실 1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편함 ▲복사 ▲인쇄 ▲스캔 등의 편리 서비스가 갖추어져 있다. 무인으로 운영되는 본 청담점 라운지는 월 5,500원에 사물함 이용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비상주 사무실 전문 위드짚은 사업자에게 필수적인 홈페이지 제작, 명함 디자인, 세무 대행, 법률자문 등 복합적인 사업 지원 플랫폼으로 도약 중이다. 강남구 청담, 서울숲, 은평구, 구리시, 인천 등 다양한 지역의 주소지를 이용할 수 있는 비상주 서비스 이용료의 정상가는 월 5만 5천 원이지만, 12개월 이상 계약 시 월 5만 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