밋토큰 재단, 리버스 코인을 위한 스테이블 코인 및 DApp 네이밍 공모전 개최

Photo Image
밋토큰 재단 스테이블 코인과 DAPP 명칭 공모전 포스터

블록체인 기반 인력 매칭 플랫폼 ‘밋토큰(MEETtoken, 대표 최현섭)’이 향후 론칭할 밋토큰 재단의 스테이블 코인과 DApp 명칭 공모전을 11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한다.
 
본 공모전은 밋토큰 재단 및 리버스코인에 어울리는 스테이블 코인 명칭과 DApp 명칭 두 분야를 동시에 공모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재단은 응모작 중 선정하여 1등에게 100만원과 30,000MTT를, 2등에게는 10,000MTT, 3등에게는 5,000MTT를 시상한다. 또한 모든 참여자에게 100MTT를 지급할 예정이다.
 
해당 플랫폼은 블록체인을 통해 회사와 구직자를 투명하게 연결하는 종합 HR 플랫폼으로, 구직자와 회사가 서로 평가하는 일용직 상호 평가 시스템인 ‘워크밋’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구인구직에 필요한 서류, 근로 데이터 등을 투명하게 관리하는 해당 플랫폼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회사와 구직자를 분석, 상호 최적으로 매칭되게 한다. 또한 임금을 밋토큰으로 지불할 수 있게 하여 실제 업무 중 발생할 수 있는 임금 미지불 등의 문제를 방지한다.
 
밋토큰 재단(WM holdings)은 제휴중인 리버스 재단들이 공통으로 사용할 스테이블 코인을 개발 중이다. 또한 개발할 스테이블 코인의 실사용을 위한 DApp개발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해당 관계자는 “밋토큰은 구인자와 구직자가 상호 소통하며 정보를 공유하고 보상받는 인센티브 생태계 시스템이다. 그런 만큼 향후 론칭할 스테이블 코인과 DApp 명칭 네이밍 공모전을 통해 다양한 유저들과 만나 소통하는 기회로 삼고자 한다”며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네이밍 공모전을 시작으로 해당 재단은 리버스 재단 제휴식과 출전식, DApp 론칭, 거래소 상장 등을 준비 중이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