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회 유교전] 한솔교육, 유아교육전에서 '신기한 한글나라 Live, 에듀테크' 선보일 예정

한솔교육은은 오는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신기한 한글나라Live를 선보인다.

한솔교육은 30년 된 영유아 교육 전문 회사로 대표 브랜드 신기한 한글나라는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로 12년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신기한 한글나라Live는 캐릭터와 놀면서 배우는 1:1 한글 화상 수업으로 유아 전문 교사가 캐릭터의 모습으로 구현되어 아이들과 놀이하며 수업을 진행한다.

한솔교육은 이번 행사 기간에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불어 부스에서 ‘신기한 한글나라Live’수업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