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매달 1명 선정 獨 '아우토슈타트' 투어 기회 제공

Photo Image
폭스바겐코리아, 2019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 실시 (제공=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대표 슈테판 크랍)는 이번 달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폭스바겐 고객 및 팬들을 대상으로 한 소셜미디어(SNS) 참여 이벤트인 '2019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2019 Volkswagen Big Fan Campaign)'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2016년부터 실시돼 올해 4회를 맞이한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은 지금까지 약 6000건 의 누적 참여수를 기록하며 폭스바겐의 대표적인 브랜드 캠페인으로 자리잡았다. 올해 캠페인은 '폭스바겐 빅팬과의 만남, 폭스바겐을 타고 떠나는 여행'을 콘셉트로 기획됐다.

이번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은 기존 폭스바겐 오너와 팬 뿐만 아니라 폭스바겐에 관심이 있거나 경험해보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폭스바겐과 함께한 나만의 사진과 스토리를 빅팬 해시태그(#vwbigfan2019)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 채널에 업로드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총 3개월 간 진행되는 이번 2019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은 매 월 그 달의 폭스바겐 빅팬 1인을 선정하여 발표한다. 이렇게 선정된 그 달의 빅팬 1인(동반 1인 포함)에게는 폭스바겐 본사와 세계 최대 자동차 테마파크가 위치한 독일 '아우토슈타트' 투어 기회가 제공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매달 함께하고 싶은 팬, 친해지고 싶은 팬, 더 알고 싶은 팬을 선정해 각각 폭스바겐 모델을 타고 떠나는 인기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 FRIP의 시즈널 액티비티(서핑/글램핑) 체험권(매달 10인), 폭스바겐 피크닉매트/액세서리(매달 10인), 스타벅스 커피 쿠폰(매달 30인)을 증정한다.

7월 폭스바겐 빅팬 응모기간은 이달 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8월 2일이다. 7월 이후에도 매 월 새롭게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의 자세한 참여 방법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 및 홈페이지 내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류종은 자동차/항공 전문기자 rje312@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