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오피스 구월수지인텔리타워, 10년 임대보장 혜택 등 실수요자들 이목 끌어

Photo Image

수지종합건설이 공급하는 '구월수지인텔리타워'가 10년 임대보장 혜택 등으로 실수요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구월동 최초 입주(2020년 3월 입주) 섹션오피스인 해당 타워는 지하 1층~지상 15층 규모로 섹션오피스 3개 타입, 124실로 구성된다.
 
임차인에게도 최적의 업무환경을 자랑한다. 개인용 컴퓨터만 있으면 바로 업무를 시작할 수 있도록 오피스 환경을 갖췄다. 콘퍼런스룸과 무인 택배시스템, 루프 탑 가든, 메일 박스 등이 설치되며, 시스템에어컨, 빌트인냉장고, 싱크대, 사무용 책상 및 의자 등이 제공된다.

인근에는 인천시청, 인천시교육청, 인천지방경찰청 등 여러 공공기관과 다양한 기업이 입주해 있다.
 
특히 옆 건물에는 올 4월 초 인천지방국세청이 입주하였다. 그러나 사업지 인근으로 10년이상 노후화된 오피스텔 건물들만 들어서 있다. 인천지방국세청 입주로 인근 세무사·회계사 사무실에 대한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마땅한 오피스시설이 부족한 실정이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구월수지인텔리타워 옆에 인천지방국세청이 입주해 있어 임대 수요가 많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남동구 구월동은 소형 오피스가 부족하다. 이 같은 희소성과 1억원 미만의 분양가 덕분에 실수요자와 투자자의 관심이 높다"고 했다.
 
인천도시철도 1호선과 2호선을 탈 수 있는 인천시청역이 인접해 있다. 또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와 제2경인고속도로 등을 이용한 수도권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또한 해당 타워는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홈플러스, 뉴코아아울렛 등 대형 마트와 가깝다. 인천종합터미널과 가천대 길병원이 인근에 자리 잡고 있다.
 
해당 업계 관계자는 "투자자들에게도 초기 비용이 적은 구월수지인텔리타워는 매력적인 투자상품이다. 실투자금 2,000만원대의 자금만 있으면 쉽게 투자할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월수지인텔리타워 홍보관은 인천 남동구 인근에 위치해 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