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인플루언서 1500명'과 함께하는 세미나 개최

카페24(대표 이재석)는 오는 11일 서울 여의도 63빌딩 그랜드볼룸에서 인플루언서 1500여명이 참석하는 '카페24 성공 인플루언서가 온다2'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700여명이 참석한 첫 세미나에 이어 두 번째다. 국내 최정상급 인플루언서의 e커머스 성공 전략과 1인 창업자를 위한 쉬운 쇼핑몰 솔루션 '스마트모드'를 공개한다.

강연자는 다중채널네트워크(MCN) 샌드박스네트워크 창업자 '도티(본명 나희선)', 러브미모스트 대표 '제스(본명 오은영)', '오하이오후' 대표 '고밤비(본명 김고운)', 실용 만점 코디법으로 해외 고객까지 사로잡은 '낸시렐라(본명 김나현)' 등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카페24가 인플루언서 및 1인 창업자들의 손쉬운 이커머스 창업을 위해 지난달 출시한 '스마트모드'의 활용법도 공개된다. 스마트모드는 상품 관리, 결제, 배송 등 쇼핑몰 운영을 위한 핵심 기능을 담은 쉬운 쇼핑몰 솔루션이다.

또 창업에 관심이 있는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쇼핑몰 구축부터 상품관리, 마케팅 등 창업 전반에 걸친 1대 1 전문가 컨설팅도 제공한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카페24 홈페이지에서 접수한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창의적 콘텐츠로 e커머스 소비 트렌드를 이끄는 인플루언서를 카페24전문 솔루션과 체계적 노하우로 지원하기 위한 자리”라면서 “국내는 물론 글로벌 e커머스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Photo Image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