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인터넷의 모든 것, '2019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 참가 기업 모집

10월 23일부터 10월 25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

Photo Image

한국지능형사물인터넷협회(회장 박진효)는 오는 10월 23일(수)부터 10월 25일(금)까지 3일간 코엑스(1층 A홀)에서 개최되는 '2019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IoT Korea Exhibition, 이하 IoT전시회)'의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는 국내‧외 IoT기업들의 제조, 건설, 가전, 의료, 에너지 등 전 산업 분야에 적용되고 있는 IoT 플랫폼, 네트워크, 디바이스, 응용서비스 및 융합 제품 전시‧홍보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할 수 있는 행사다. 과기정통부가 주최하는 ‘사물인터넷진흥주간(IoT Week Korea)'의 메인 행사로써 매년 개최되고 있다.

Photo Image

이번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는 작년보다 확대된 규모로 국내외 200여 개 기업, 550부스의 규모로 개최되며, ICT는 물론 全 산업 관계자 약 2만여 명이 참관한다. 특히 올해는 IoT 기반의 5G, AI, 데이터 등 ICT 유망기술이 융합된 ‘지능형 IoT 서비스 및 제품’들을 발굴해 확산 계기를 마련할 예정이다.

또한 참가업체,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와 컨퍼런스도 개최돼 IoT 산업의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의 장이 될 것이다.

참가 신청 기간은 9월 6일(금)까지이며 한국지능형사물인터넷협회 회원사의 경우 참가비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참가 신청 방법은 IoT전시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