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회복과 활력에 도움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Swisse', 프로모션 실시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이 시작되면서, 해외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여름철 무더위는 스트레스를 높이고 피로를 유발하며, 냉방병, 소화불량, 무기력증, 면역력 저하 등 여름철에 흔하게 나타나는 질환들로 인해 소중한 휴가를 망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더군다나 대다수의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과 과중한 업무량으로 피로하고, 운동시간이 부족하며, 충분한 영양 공급이 이루어지지 않아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쉽다. 휴가지로 떠나기 전부터 일상으로 복귀하는 순간까지 완벽한 휴가를 꿈꾸고 있다면, 바쁜 일상에서 피로회복과 활력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 섭취로 건강 관리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러한 경우 건강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고, 간편한 방법일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호주 국민 멀티비타민 브랜드 ‘Swisse(스위스)’가 여름을 맞아 활력 충전과 체력 회복에 적합한 제품을 추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프로모션을 통해 Swisse가 추천하는 제품은 ▲활력 증진 제품 ‘우먼스/맨스 얼티바이트 멀티비타민 120정’ ▲면역력 증진을 위한 ‘하이 스트렝쓰 발포 비타민C 1,000mg 60정’ ▲간과 소화기관 케어를 위한 ‘얼티부스트 리버 디톡스 120정’ ▲항산화 케어 제품 ‘하이 스트렝쓰 프로폴리스 210캡슐’이다.
Swisse 우먼스/맨스 얼티바이트 멀티비타민은 50 가지의 비타민, 미네랄, 허브 및 항산화 물질로 구성되어 에너지 생성, 체력, 활력 등 최적의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하이 스트렝쓰 발포 비타민C는 면역력 향상과 여름철 냉방병 및 감기 예방, 건강한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얼티부스트 리버 디톡스는 아티초크 성분 함유로 소화불량 및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의 효과를 가져올 수 있으며, 하이 스트렝쓰 프로폴리스는 면역력 강화, 피로 회복, 체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체력 충전과 회복에 어울리는 제품들을 선정해 추천하고 있다”라며 “여름 활력 충전&회복 프로모션과 함께 스위스 제품을 만나보고, 더운 날씨에도 건강관리에 신경 쓰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여름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제품 추천과 더불어 특별한 사은품들도 마련된다. 롯데, 신라, 신세계 등 주요 면세점에서 스위스 제품을 50달러 이상 구입하면 미니노트와 펜(코알라 혹은 풀잎), PVC 투명 미니 파우치를 재고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또한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얼티부스트 리버 디톡스 120정이나 하이 스트렝쓰 발포 비타민C 1,000mg 60정을 2개 이상 구입하면 동일 제품으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2+1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한편 Swisse는 성별과 연령에 따른 맞춤형 비타민을 선택할 수 있도록 생애 주기별로 세분화된 제품을 선보인다. 니콜 키드먼과 크리스 헴스워스가 선택한 브랜드, F1과 호주 올림픽 팀의 공식 후원사로 알려져 있으며, 호주를 비롯한 11개 국가에 론칭되어 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