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럭셔리 대형 크라이오 전문센터를 표방하는 크라이오핏플러스는 바디프랜드와 손잡고 EMS트레이닝과 크라이오테라피를 접목시킨 첨단 운동법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운동에 과학을 더하다’라는 주제의 해당 세미나는 크라이오핏플러스 울산 본점과 창원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크라이오핏플러스 울산 본점은 크라이오 시스템 기업 이온인터내셔널의 공식 인증 냉각사우나 머신을 구축한 울산 최대 규모 크라이오테라피 전문센터다. 이온인터내셔널 최고사양 크라이오 머신은 물론 필라테스 센터와 바디프랜드 최고급 안마의자를 구비한 휴게공간까지 갖추고 있다.
크라이오핏플러스 첨단 운동요법 세미나는 VIP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바디프랜드와 함께 콜라보 형식으로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운동요법 강연이다.
바디프랜드의 EMS트레이닝복 핏타임을 착용하고 EMS 트레이닝에 대한 이해와 필라테스를 접목한 실제 트레이닝 체험 후 냉각사우나 크라이오 테라피를 통해 휴식과 리커버리,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과정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행사는 크라이오핏플러스 회원과 바디프랜드 VIP 멤버를 대상으로 철저한 맨투맨 형식의 교육이 진행된다.지난 5월말 첫 번째로 진행된 세미나가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정기적인 세미나로 자리잡게 되었으며, 오는 9월 2차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