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유달리, 드라마 ‘WWW 검블유' 제작지원

Photo Image

생과일 및 커피 전문 카페 유달리가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하 ‘검블유’)를 제작 지원한다.
 
드라마 ‘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 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를 그리는 작품으로 임수정, 이다희, 전혜진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낳은 바 있다. 지난 5일 첫 방송된지 단 2일만에 시청률 최고 4.7%를 기록, ‘시간 가는 줄 모르겠다' , ‘걸크러쉬와 짜릿한 로맨스가 신선하다' 등의 호평을 받고 있다.
 
카페 유달리는 극 중 배타미(임수정 분)이 이직한 포털 사이트 바로 의 사내 커피 전문점으로 등장. 극 주요 인물들이 만남을 갖는 장소로 자연스러운 홍보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Photo Image

 
지난 27일 방송 된 검블유 7화에서는 배타미 (임수정 분) 와 차현 (이다희 분) 이 BJ 윤동주 (조혜주 분) 를 만나는 장소로 카페 유달리가 등장했다. 차현이 마신 수박주스는 카페 유달리의 시즌 음료로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달달하게 즐길 수 있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카페 유달리 측은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노출되며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드라마 제작지원을 진행 중이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상큼한 일상을 제공하는 생과일 및 커피 전문 카페로서 적극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수미 기자 (sumi@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