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프리미엄 네덜란드 모빌리티 컴퍼니 ‘부가부(Bugaboo)’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부가부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부가부의 유모차,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각 상품 페이지마다 유모차의 기능을 소개하고, 조작 방법을 볼 수 있다.
쿠팡은 부가부의 공식 온라인 판매처로 로켓배송 카테고리에서 부가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3년 품질 보증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상품인 ‘부가부 비5’는 스테디셀러로 가볍고 콤팩트하며, 한 손만으로도 시트 분리 없이 일체형으로 폴딩이 가능해 휴대나 운반, 보관이 매우 편리하다. 네 바퀴에 독립적인 서스펜션을 갖춰 충격을 흡수해 주며,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시트는 아이 성장에 따라 길이와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쿠팡가 101만원 대에 판매한다.
부드러운 핸들링과 주행감으로 잘 알려진 ‘부가부 폭스’는 항공기 및 선박에 주로 사용되는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튼튼하면서도 무게를 9.9㎏까지 낮춘 디럭스 유모차다. 쿠팡가 170만원대. 이외에도 휴대성, 안정성, 멀티성까지 겸비한 ‘부가부 카멜레온3’, 쌍둥이용 ‘부가부 동키2’ 모델과 액세서리 60종을 함께 구성했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부가부는 쿠팡에서 프리미엄 유아용품을 찾는 고객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스토어를 기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