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어학원, 7월 마지막 혜택 …타임리밋 쿠폰 지급

퀴즈 이벤트 응모 시 아이스크림 당첨까지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대학생들이 7~8월 여름방학은 앞두고 외국어 스팩을 쌓기 위해 적잖은 노력 중이다. 취업, 어학연수, 인턴십 등 다양한 이유로 토익, 토플, HSK 등의어학점수를 취득하기 위해 방학 기간이 유용하기 때문이다.

파고다어학원은 7월 ‘이번 방학 목표 달성할 때까지 멱살캐리’를 슬로건아래 어학 목표달성을 위한 여름방학 집중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내달 3일 개강 전에 타임리밋 할인프로모션을 이용하면 27만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파고다어학원 사이트에 회원가입 후, SMS에 수신 동의하면 등록기간 내 사용 가능한 총 8종의 쿠폰 세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파고다어학원에 개설돼 있는 전 과목과 점수보장반강의 등록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6종(5천원, 1만 5천원, 2만원, 2만 5천원, 4만원, 6만원)과 방학집중 점수보장반 등록 시에 적용 가능한 쿠폰 2종(3만 5천원, 7만 5천원) 등 총 8종의 쿠폰세트를 일괄 증정한다. 발급받은 쿠폰은 파고다어학원 사이트마이페이지에서 확인 후 사용하면 된다.

또한, 파고다어학원 신규 수강생인 경우 5%의 추가 할인을 중복 적용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7월 타임리밋 퀴즈 이벤트를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파고다어학원의 할인쿠폰 이름 ‘타임리밋’을 맞추면 100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대학생과 취준생들이토익, 토플, 오픽 등 방학을 이용해 영어, 중국어 등어학 공인인증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며, “7월 개강을 앞두고 수강 문의가 급증하고 있으며, 인기 강좌의 경우 마감이 빠르므로 등록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파고다어학원은 강남, 종로, 신촌, 여의도, 인천과 부산 서면, 대연, 부산대 등 전국 8개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다. 수강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각 학원에서 문의하면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