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5일, 씨포뮬러(Cformulae)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유명 휴양지인 겐팅에서 신제품 런칭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씨포뮬러는 아쿠아큐링으로 헤어시장에서 자리잡고 있는 피케이더블유가 해외시장으로 진출을 확대하기 위해 런칭한 헤어브랜드로 한국은 물론 말레이시아, 베트남, 캄보디아, 태국 등 동남아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런칭 이벤트는 샴푸와 트리트먼트 세트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첫 제품에 이어, 샴푸와 트리트먼트 단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열렸다. 행사에는 머슬퀸 이연화와, 말레이시아 모델 겸 배우인 유미웡(Yumi Wong)을 비롯해 말레이시아 가수 Ribbon Ooi(黄若熙) 등 인기 셀럽 게스트와 인플루언서, 관련 업계 관계자 등 수백 명이 참석했다.
이벤트에서는 브랜드 성장을 축하하며, 신제품 소개와 함께 장기적인 로드맵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지며 미래를 향한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고,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하여 성황리에 진행 되었다.
씨포뮬러가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샴푸와 트리트먼트 단품으로, 용량을 500ml와 250ml로 업그레이드시켜 단품으로 출시됐다.
인텐시브 리바이탈라이징 샴푸는 두피 클렌징은 물론,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 복합물이 담겨 모발에 영양분을 부여할 수 있고, 클렌징 단계부터 모발이 부드러워져서 트리트먼트 사용 시 더욱 보습감을 느낄 수 있는 샴푸라 전했다.
인텐시브 하이드로 트리트먼트 제품은 수분감이 느껴지는 트리트먼트로, 모발에 촉촉함과 윤기를 부여해주는 트리트먼트다. 짧은 사용으로도 부드러워진 머릿결을 선사해주는 트리트먼트로 바쁜 일상에서도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다.
해당 관계자는 “말레이시아에서 씨포뮬러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엄청나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과 최고의 품질로 전세계에서 사랑 받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포부를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