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자동 거치, 고속 무선 충전 가능한 '픽스 모션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신규 출시

Photo Image

앱스토리몰은 충전 인식 센서 탑재로 스마트폰을 올려놓는 순간 고속 무선 충전이 시작되는 ‘픽스 모션 핸드폰 거치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운전 중에도 한 손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고속 충전 차량용 거치대로 최대 8cm까지 확장 가능한 2중 안전 그립을 장착해 갤럭시S10 플러스나 아이폰 XS 맥스와 같은 대화면 스마트폰도 흔들림 없이 고정할 수 있다. 고성능 FOD 센서를 탑재해 스마트폰을 거치대로 가져다 대는 순간 자동으로 스마트폰을 고정시켜주고 충전 인식 센서를 적용해 사람의 움직임을 모션으로 인식하지 않아 원치 않는 스마트폰 탈착을 방지할 수 있어 훨씬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스테핑 모터를 장착한 ‘픽스 모션 핸드폰 거치대’는 타사 휴대폰 거치대 대비 소음을 40%가량 줄였으며 음성 안내 기능을 제공해 스마트폰을 보지 않고도 충전 상태를 파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동이 꺼진 후에도 탈착이 가능하고, 안전 회로를 탑재해 과충전, 과방전, 과발열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픽스 모션 핸드폰 거치대’는 방향이나 각도 조절이 자유로운 볼 조인트를 적용해 운전자의 자세 및 신장에 따라 최적의 시야각을 설정할 수 있다”라며 “제품이 오염된 경우 흐르는 물에 세척해 건조하면 새 제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를 찾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픽스 모션 핸드폰 거치대'는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