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UHD 화질로 선명함에 가성비까지 더한 '인켈 50인치 TV' 특가 판매

Photo Image

앱스토리몰은 HD TV보다 5배 더 선명한 화질의 50인치 TV ‘인켈 50UHD K500U’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켈 50UHD K500U’는 높은 해상도로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제공하는 UHD TV로 800만 개의 촘촘한 픽셀로 풍부한 색감을 구현한다. A급 INNOLUX 정품 패널이 사용돼 최상의 프리미엄 화질을 선사하며 FHD 영상을 재생하더라도 별도의 조작 없이 자동으로 UHD에 최적화돼 선명한 4K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사운드 출력이 20W에 달하는 ‘인켈 50UHD K500U’는 인켈 TV만의 실감 나는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음향모드 별로 최적화된 사운드 튜닝으로 최고의 음질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셋톱박스, 노트북, 콘솔 게임기 등 다양한 기기와 연결해 활용할 수 있으며 코팅 강도 중에서도 최상급인 3H 코팅으로 제작돼 스크래치 방지에 탁월하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인켈 50UHD K500U’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성능을 더한 TV”라며 “앱스토리몰과 인켈이 공동 기획한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훌륭한 성능을 자랑하는 가성비 좋은 TV를 찾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인켈 50UHD K500U’는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