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세는 오는 7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2019'에 참가해 꼬망세 마법 탈취제를 비롯한 다양한 반려동물 제품을 선보인다.
꼬망세가 이번 전시회에서 주력으로 소개하는 제품은 천영 성분으로 제작된 '꼬망세 마법 탈취제'로 뿌리는 순간 소독과 향수 탈취가 한 번에 되는 것이 특징이다. 총 28가지 향으로 구성돼 있으며 반려동물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함께 소개할 꼬망세 샤방샤바 마법 비누는 천연 원료와 28가지 향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제작한 CP/투명 비누로 민감한 피부의 반려동물에게도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타입의 제품이다. 아울러 꼬망세 원목 식기는 친환경 EO 등급의 핀란드산 소나무 원목을 사용했으며 실용성은 물론 안전성까지 갖췄다.
관계자는 "꼬망세가 직접 제조하고 판매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수수료 거품을 해소했다"라며 "착한 가격과 착한 가치를 고객들에게 선물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힐링캠프, 살롱 드 펫, 플레이그라운드를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