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회 유교전] 파코웨어, 유아교육전에서 애니블록의 신제품 선보인다

Photo Image

㈜파코웨어(대표 이인규)는 오는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코엑스 유교전)’에 참가해 ‘애니블록’의 신제품 ‘퍼스트컬렉션 8색’을 선보인다.
 
파코웨어는 2017년 설립 이래 연구소기업으로 승인돼 계명대학교의 공동 연구를 진행, 두뇌계발 퍼즐 '애니블록(AniBlock)을 제작했다. 애니블록은 블록판 위에 퍼즐 도안을 얹고 도안대로 블록을 알맞게 놓는 창의놀이교구로 제품의 폴리오미노 모양 블록은 조합에 따라 다양한 난이도를 제공해 만 3세 이상 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유교전에서 선보이는 ‘애니블록 퍼스트컬렉션 8색’은 8가지 색상 블록과 4개의 블록판으로 구성돼 기존 퍼스트 컬렉션의 제품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Photo Image

또한 파코웨어는 제품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전용 애플리케이션 ‘애니블록’을 서비스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100여 가지의 디지털 퍼즐 도안과 증강현실 콘텐츠를 추가 제공한다. 애플리케이션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관계자는 "유교전이 열리는 4일 동안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체험존과 할인 판매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코엑스 유교전은 학습, 교육프로그램부터 문구, 완구, 유아용품, 아이방용품, 운영용품에 이르기까지 학부모와 교육 산업 종사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 품목을 자랑한다. 유교전은 △신제품 홍보 △신규 고객 발굴 △B2B 계약 △새로운 유통망 확보 △글로벌 사업 기회 모색 △소비자 반응 조사 등 유아 교육 마케팅 장으로서 역할을 해오고 있다.

Photo Image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