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플래닛', 이더리움클래식과 파트너십 체결

 

Photo Image

가상화폐 네이버 커뮤니티 '코인플래닛'이 암호화폐 시총 전체 19위 이더리움클래식과 파트너십 체결을 하였다
 
이더리움클래식은 탈중앙화된 암호화폐로 이더리움 생태계를 기반으로 하는 분산된 응용애플리션DApps에 대해 자금을 제공할 벤처 캐피탈또는 헤지 펀드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8월 이더리움클래식 아틀란티스 하드포크를 앞두고 있으며 현재 전세계적으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ETC Labs는 Classic Geth, SputnikVM Evolution, JIT Complier, EVM-FFI, EVM-LLVM, Open RPC, Jade signer 및 서비스 러너를 포함하여 ETC생태계를 위한 많은 기능과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을 진행하였다. 

ETC Labs 팀은 ECC, IOHK 및 커뮤니티 회원들과 협력 중이며, 외부 블록체인 팀(Parity)과도  협업을 구성하여, 이번 하드 포크에 대한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고 있다. 하지만 "ETC 생태계에서 거래소, 채굴풀 및 일반 유저들의 관심과 협력이 성공적인 하드포크를 위한 반드시 필요하다"고 ETCLabs 관계자는 언급했다. 
 
코인플래닛은 하드포크를 진행하는 이더리움클래식과 파트너십을 통하여 한국 및 글로벌 마케팅을 협력할 계획이며, 2016년에 최초로 설립된 한국의 대표적인 블록체인, 암호화폐 전문 대형 커뮤니티로 글로벌거래소들 및 글로벌 미디어들과 파트너관계를 가지고 있다. 
 
현재 테조스, 이오스, 보스, 지노시스, 스테이터스 등 많은 프로젝트의 마케팅 및 엑셀러레이터를 진행하며 성공에 기여하였고 블록체인 생태계의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이 외에도 후오비코리아의 공식 마케팅 제휴 파트너로 시작하였으며 현재는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