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슬림한 베젤 설계로 인테리어에 좋은 '인켈 32·43인치 TV' 특가 판매

Photo Image

앱스토리몰은 A급 정품 패널을 사용해 끊김 없는 영상 시청이 가능한 가성비 TV `인켈 FHD TV 32·43인치`를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기존 HD TV보다 2배 더 선명한 1080p 해상도를 지원하는 FHD TV로 더욱 선명한 화질을 제공해 오랜 시간 시청하더라도 눈에 가해지는 피로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A급 CSOT 정품 패널을 사용해 뚜렷하면서도 끊김 없이 부드러운 영상 시청이 가능하며 TV 시청에 방해되는 빛의 반사를 최소화한 안티글레어 패널로 최적의 화면을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12mm 초슬림 베젤을 적용한 `인켈 FHD TV 32·43인치`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데다가 뛰어난 몰입감을 제공하며 20W 출력의 돌비 오디오를 지원해 영화관에 온 듯한 웅장함을 선사한다. 셋톱박스 및 IPTV, 케이블 TV, PC, 노트북 등에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기기들과 호환이 가능하며 20ms의 빠른 응답속도로 액션 영화, 스포츠 경기 등 역동적인 영상도 잔상 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인켈 FHD TV 32·43인치`는 FHD의 선명한 화질은 물론이고 높은 사운드 출력으로 높은 몰입감까지 선사한다"라며 "앱스토리몰이 인켈과 공동 기획한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훌륭한 성능을 자랑하는 가성비 좋은 TV를 찾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인켈 FHD TV 32·43인치’는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