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래치 방지 핸드폰 보호 필름 '픽스 울트라 HD필름' LG V50 ThinQ 전용 출시

Photo Image

앱스토리몰은 스마트폰 액정보호필름 ‘픽스 울트라 HD 필름’의 LG V50 씽큐(ThinQ) 전용 필름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픽스 울트라 HD 필름’은 최고급 소재의 코팅원단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정보호 필름으로 한 가지 기능에 국한되지 않고 보호필름에 필요한 모든 요소를 갖춘 6층 구조를 채택하고 있다. 또한 고밀도 강화 코팅으로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화질을 선명하게 그대로 유지시켜주며 생활 스크래치로부터 액정을 완벽하게 보호해준다.

높은 광투과율로 화면왜곡을 최소화한 ‘픽스 울트라 HD 필름’은 눈의 피로감과 시력감소를 예방해주며 지문방지 효과로 다한증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항균 처리로 세균의 번식을 차단하고 청결을 유지해 사용자의 건강까지 보호해주며 고성능 점착제를 사용해 한 번 부착으로 성능과 품질이 오랜 시간 유지된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픽스 울트라 HD 필름’은 사용자의 시력을 보호하고 눈의 피로감을 감소시켜주는 완성도 높은 액정보호 필름”이라며 “LG V50 씽큐의 깨끗한 화질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흠집 등을 방지하고 싶은 사용자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은 필수 액세서리”라고 전했다.

LG V50 씽큐 전용 ‘픽스 울트라 HD 필름’은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