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여년 전통의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보쌈〃족발에서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배달 전문앱 '요기요'와 함께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의성마늘떡보쌈'과 '의성마늘족발' 2종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할인 쿠폰 이벤트는 4일부터 30일까지 의성마늘떡보쌈 3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벤트 할인 혜택은 배달 앱 요기요 회원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쿠폰을 다운받아 요기요 터치주문을 통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선택 후 적용 가능 시간에 주문하면 할인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원앤원 관계자는 “원할머니보쌈〃족발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고객님들과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위해 배달앱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이번 할인금액은 상생경영 차원에서 본사가 전액 부담하는 만큼 앞으로도 다채로운 메뉴 개발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기획통해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원할머니보쌈〃족발은 40여년 전통을 고수하며 최근 증가하는 1인 가구와 트렌트에 맞는 비즈니스 모델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2018년 론칭한 소자본창업자에 맞춤형 창업 모델인 '원할머니보쌈〃족발 배달전문점과 안정적인 가맹점 수익성 확보를 위해 점심 고객 및 1~2인 고객들까지 확대한 '원할머니보쌈〃족발 가마솥밥' 등을 꾸준히 만들어 내고 있다.
이밖에도 원앤원은 대중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원할머니보쌈〃족발 이외에도 박가부대와 모리샤브 등의 브랜드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