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피, 6월 맞이 포토북·사진인화 최대 50% 할인 이벤트

Photo Image

포토북 제작, 온라인 사진 인화 전문 브랜드 스코피는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 익스플로러에서만 지원이 가능했던 스코피 편집기 프로그램을 윈도우 환경의 모든 브라우저에서 편집과 주문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하였고, 이번 이벤트는 편집기 업그레이드 기념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포토북 전 상품을 50% 할인된 반값으로 제공한다. 5만원 대의 포토북을 2만원 대에 제작할 수 있다.
 
시중 스튜디오에서 제작하는 앨범과는 달리 스코피 포토북은 하드커버, 소프트커버, 8x8 사이즈(20cm x 20cm), A4 사이즈(210cm x 279cm)가 준비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 제작이 가능하고, 원하는 사진과 텍스트를 담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페이지 수 제한이 없고, 쉽고 편리하게 이미지와 텍스트 제작ㆍ수정이 가능 여행을 마치고 사진 정리용, 기념일 선물용, 아기들 육아일기와 성장기록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
 
이어 스코피에서는 MAGIC COLOR System과 코닥로얄페이퍼의 기술로 만들어내는 사진인화도 할인 중이다. 기존 250원이었던 D4 사이즈와 4x6 사이즈 사진인화는 50% 이상 할인 적용되어, 110원의 가격으로 사진인화를 이용할 수 있다. 포토북과 사진인화 외 다른 상품들도 할인 중에 있다.
 
스코피에서 제작된 모든 상품의 수익금 일부는 행복 도시락 후원에 사용되어 결식아동을 도울 수 있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