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롬 스타일러 X 서수경 X 화사, ‘여름 호캉스룩 스타일링 클래스’ 호평

Photo Image

LG전자는 10일 오전,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국내 톱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마마무 화사와 함께 ‘제7회 LG 트롬 스타일러 스타일링 클래스’를 개최했다.
 
7회째를 맞이한 행사는 지난 2018년부터 매 시즌 별 다양한 패션 트렌드와 함께 일상에서 유용한 의류관리 노하우 등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체험형 행사로, 가전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진행된 바 있다.
 
‘여름 호캉스(호텔+바캉스)룩’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에는 패션 인플루언서 70명을 초청, 소녀시대, 이민정, 정혜영 등 국내 톱스타들의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서수경과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걸크러쉬의 면모를 뽐내는 마마무 화사가 일일 패션 멘토로 참석했다.
 
서수경과 화사는 여름철 더욱 유용한 트롬 스타일러 활용법과 함께 여름 호캉스룩 스타일링으로 격식과 캐주얼함을 동시에 갖춘 ‘라운지 룩’, 패턴, 액세서리 등으로 포인트를 살린 ‘썸머 파티룩’, 로브, 오프숄더 등을 활용한 ‘바캉스 룩’ 3가지를 소개했다. 이어 초청된 고객들은 서수경과 화사가 추천한 호캉스룩을 착장한 모델들의 런웨이를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외에도 5명을 추첨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바우처를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 트롬 건조기부터 트윈워시, 스타일러 전 라인업이 전시된 ‘LG 트롬 패밀리존’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클래스를 찾은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LG전자 관계자는 “덥고 습한 여름철, 올바른 의류 관리법에 관심이 많은 분들을 위해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스타일러의 경우, 린넨, 실크, 쉬폰 등 매일 세탁하기 부담스러운 여름 특화 소재 의류를 손상 없이 살균, 건조할 수 있어 여름철 의류 관리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편하다”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항준 기자 (jhj@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