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쇼핑몰, '2019 상반기 결산 최저가 보상 상품전' 실시

롯데하이마트(대표 이동우)는 오는 30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쇼핑몰에서 '2019 상반기 결산 최저가 보상 상품전'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날 오전 9시 59분까지 올 상반기 롯데하이마트 쇼핑몰에서 인기리에 판매된 상품을 총 500억원 규모 물량을 모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한정 판매한다.

'온라인 최저가'는 당일 오전 9시 기준 네이버 쇼핑에서 최저가로 검색되는 가격 기준이다. 행사 상품은 에어컨, 선풍기 등 계절가전을 비롯해 TV, 냉장고, 의류건조기, 의류관리기 등 대형가전과 에어프라이어, 밥솥 등 주방가전까지 총 400여가지다. 매일 200여가지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LG전자 65형 초고화질(UHD) TV를 120만원대에, 쿠첸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3구)를 60만원대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는 행사 기간 롯데하이마트 쇼핑몰에서 '최저가 보상' 태그가 붙은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국내 15개 온라인 쇼핑몰에서 더 저렴한 가격을 발견하면 차액의 200%를 엘포인트(최대 2만점)로 보상한다. 보상 신청자는 구매 다음날까지 증빙자료를 롯데하이마트 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 첨부하면 된다.

주경진 롯데하이마트 다양하고 파격적인 행사를 지속 마련해 고객 만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Photo Image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