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스피커, 프로젝터, 블루투스 헤드셋, 즉석카메라 등 제품에 혜택 제공
LG전자가 ‘피크닉의 계절’ 6월을 맞아 보다 풍성하고 특별한 야외 활동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달 말까지 IT기기 특별전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LG전자의 무선 스피커, 프로젝터, 블루투스 헤드셋, 즉석카메라 제품에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메리디안 사운드를 적용해 야외에서도 고음질의 풍부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엑스붐 Go’와 내장 배터리 탑재로 언제 어디서나 대화면을 즐길 수 있는 ‘시네빔’을 동시에 구매하면 최대 6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엑스붐 Go(PK7)와 시네빔(PF50KA, PH550)을 동시에 구매하면 6만 원, 엑스붐 Go(PK5)와 시네빔(PF50KA, PH550)을 동시에 구매하면 5만 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야외 활동에 빠질 수 없는 무선스피커 ‘엑스붐Go(PK7, PK5, PK3)’와 즉석카메라 ‘포켓포토(PC389)’ 동시 구매 시에도 최대 3만 원 할인과 인화지 2박스를 제공한다. ‘엑스붐 Go(PK7, PK5, PK3)’와 ‘톤플러스(HBS-2000)’ 동시 구매 시에는 톤플러스 3만 원 할인과 함께 엑스붐Go 모델에 따라 최대 3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적용받을 수 있다.
보다 즐겁고 알찬 피크닉과 캠핑을 원한다면 동시 구매 할인을 고려해볼 필요가 있다. 편리한 기능이 더해진 블루투스 헤드셋 ‘톤플러스(HBS-2000)’와 순간의 추억을 담는 ‘포켓포토(PC389)’를 동시 구매하면 3만 원 할인 혜택과 인화지 2박스(6만 원 상당)를 선물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행사 기간 내 엑스붐 Go(PK7)와 포켓포토(PC389)를 단품으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스탠리 아웃도어 머그와 인화지 1박스를 제공한다.
LG전자 관계자는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아 야외에서 사용하면 더욱 풍성하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제품들로 이번 특별전을 구성했다”며, “LG 엑스붐 Go, LG시네빔, LG 톤플러스, LG 포켓포토와 함께 특별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특별전은 LG 베스트샵, 백화점, 홈플러스, 이마트, 전자랜드 등 전국 매장(온라인, 납품 제외)에서 엑스붐 Go(PK7, PK5, PK3), 시네빔(PF50KA, PH550), 톤플러스(HBS-2000), 포켓포토(PC389) 구매 시 혜택이 제공되며, 이달 30일(일)까지 실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