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JM솔루션은 ‘JM솔루션 베이비’ 선케어 3종을 출시했다.
JM솔루션 베이비는 유해 성분 무첨가테스트를 완료하여, 피부 자극 유발 우려가 있는 해로운 성분 13가지를 첨가하지 않고 순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만들겠다는 해당 브랜드의 약속이 담겨 있는 베이비 제품 라인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 된 선케어 라인은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자외선을 반사시키는 무기자차 성분으로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클렌징 없이 세안만으로도 잔여물이 남지 않아 안전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베이비 프레쉬 선크림(SPF 40 PA+++)은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함유 해 민감 피부에도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생크림 텍스처로 아이들 피부를 자극 없이 편안하게 보호 해 줄 뿐 아니라, 자연 유래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베이비 프레쉬 선스틱(SPF 50+ PA++++)은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 되는 스틱 타입으로 손에 묻힐 필요 없이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 최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강력하게 보호해준다.
프레쉬 선쿠션(SPF 43 PA+++)은 외출 전 간편하게 톡톡 두드려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에 뭉침 없이 가볍게 밀착된다. 특히, 녹차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청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한방바이오산업 임상지원센터의 피부자극테스트를 통과해, 연약한 아기 피부에 대한 사용을 검증 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출시 초반부터, 공식 온라인 쇼핑몰 판매율 베스트에 랭크될 정도로 인기 있는 JM솔루션 베이비의 선케어 라인은 6월 16일까지 진행되고 있는 선케어 70%할인 품목에 포함되어, 실속 있는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JM솔루션은 대표 제품인 마스크팩, 선케어 제품 이외에도 총 500여종의 제품이 있으며, 이병헌, 한효주, 김고은을 모델로 발탁하여 글로벌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로써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