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6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 더골프쇼 행사장에서 진행
‘박성현의 패션잇템’ 인 벨트와 팔찌로 유명한 드루벨트가 오는 6월 6일부터 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더골프쇼 박람회를 통해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골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드루벨트는 고객 감사 차원에서 패밀리 세일에 나서는데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를 해 그 동안 갖고 싶었으나 부담을 느꼈던 고객들에게는 즐거워할 만 한 소식이다.
이번 행사에는 시그너처 제품인 화이트 드루벨트에 박성현 프로 사인을 각인해 200개 한정 판매하며 5월 새로 출시된 드루팔찌도 선보인다. 총 100여 종류의 드루벨트가 전시되며 실제 착용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올해 런칭한 드루어패럴 신규 제품도 구매할 수 있으며 라운드 전용 드루장갑과 그린보수기가 포함된 퍼터커버키퍼는 눈여겨 볼 만 하다. 매년 한정적으로만 수입되는 드루 물뱀가죽 벨트 역시 판매 할인 폭이 크다.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10A홀에서 개최되는 드루 패밀리세일 현장에 오면 드루벨트 후원 선수인 박성현 프로 사진의 부채와 미니 브로마이드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신상 벨트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므로 골프 패셔니스타 및 드루 제품을 취급하고자 하는 대리점주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드루코리아 강명호 대표는 “드루를 아껴주시는 고객이 점점 늘어서 감사한 마음이 가득하다. 이번 패밀리 세일을 통해 필드안팎에서 잘 어울리는 드루 신상 벨트 뿐 아니라 많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 보다 많은 분들께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 고 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