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바람 선풍기 특별전” 한일전기, 내달 16일까지 페이백 이벤트 실시

Photo Image

국내 선풍기 제조 전문 ‘한일전기’가 내달 16일까지 ‘아기바람 선풍기’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일전기 대표 제품 아기바람 선풍기를 구매하고 블로그, 인스타그램, 마이한일포토리뷰에 체험후기를 남기면 구매금액의 30%를 포인트로 지급하는 페이백 행사다. 적립금은 7월 3일 일괄 지급되며, 마이한일에서 판매하는 전 제품에 바로 사용 가능하다.
 
아기바람 선풍기는 일반형(ABF-Z485), 벽걸이(ABFW-1004R), 터치스탑(ABF-1423RT), 1/f 터치스탑(ABFL-f1RT), 1/f(ABFL-f1) 등 모터 기술력을 기반으로 엄마가 부쳐주는 부채바람 정도의 편안하고 부드러운 바람을 제공한다.
 
연약한 피부를 가진 영유아들이 수분손실 없이 오랜 시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해 초초미풍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초초미풍·초미풍·미풍·약풍 등 상황에 따라 바람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더했다.
 
숙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한일전기 수면연구센터의 임상실험을 거쳐 독서실보다 조용하고 나뭇잎이 살랑살랑 흔들리는 수준인 21dB의 업계 최저소음으로 구현하고, 2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꺼지는 자동안심타이머 기능을 탑재했다.
 
특히 1/f 아기바람 선풍기의 경우, 아이가 체온에 변화 없이 편안하게 숙면할 수 있는 부드러운 자연 바람을 선사한다. 새소리, 바람소리, 강물 소리 등 자연계 소리에서 느낄 수 있는 ‘1/f’ 변동리듬 기능을 탑재한 것.
 
이 밖에 정·역회전 변환을 적용해 에어써큘레이터나 냉기 순환, 주방 환기, 빨래 건조 등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인하대학교와 공동 연구 개발을 통해 최저소음을 실현한 9엽 날개를 적용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여름 필수가전인 선풍기를 준비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우리 제품은 영유아가 있는 가정뿐만 아니라 노약자 등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영 기자 (you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