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 고객 서비스 우수 전문가 '슈퍼마스터' 추천 캠페인 진행

Photo Image
타이어뱅크, 고객 서비스 우수 전문가 슈퍼마스터 추천 캠페인 진행 (제공=타이어뱅크)

타이어뱅크(회장 김정규)는 고객서비스가 우수한 타이어전문가를 추천하는 '슈퍼마스터 칭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타이어뱅크 전국 400여개 매장을 이용한 고객이 직접 고객서비스가 우수한 타이어전문가를 추천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우수 사례를 널리 알리기 위해서다. 6월 2일까지 타이어뱅크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에 있는 '타이어뱅크 SUPER MASTER' 게시판과 공식SNS 게시물에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우수 글을 선정해 타이어 교환권과 케익, 커피 교환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타이어뱅크는 1991년 국내 최초로 선진국형 타이어 전문 매장 서비스를 시작했다. 창립 28주년을 맞아 전국 400여개의 매장을 네트워크를 통해 운영하고 있다. 국내외 다양한 타이어 브랜드를 취급하는 타이어 유통 1위 기업으로 자리 매김 했다. 타이어뱅크는 세계최초로 특허 등록된 자동화시스템인 타이어호텔을 통해 체계적이고 특별한 타이어보관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타이어뱅크는 타이어 전문 매장 서비스 표준을 제시하고 고객 만족 서비스로 타이어 안심보상 서비스(6개월 6000㎞) 및 일부 제품에 제공되는 프리미엄 서비스(10개월, 1만㎞)를 비롯하여 타이어4대(공기압점검·펑크수리·위치교환·휠밸런스)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타이어뱅크 SUPER MASTER 추천' 이벤트는 고객 만족과 감동 사례를 함께 하기 위함이다.

응모는 타이어뱅크 홈페이지와 공식 소셜미디어(SNS)로 하면 된다.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에 있는 '타이어뱅크 SUPER MASTER' 게시판에 매장명, 친절한 전문가의 이름과 서비스 사례를 댓글로 남기고 공식 SNS게시물에 응모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류종은 자동차/항공 전문기자 rje312@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