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노트북, 호텔 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증정
경주세계문화유산 등축제 추진위원회(추진위원장 이상효, 전 경북도의회의장)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2019 경주세계문화유산 등축제’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세계문화유산으로 세계와 소통하다’라는 주제에 맞춰 오는 25일(토)부터 경주 신라밀레니엄파크에서 개최되는 ‘2019 세계문화유산 등축제’를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경주 등축제 공식 웹사이트의 이벤트 카테고리를 통해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 아이콘을 눌러 공유하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경주 등축제를 자신의 SNS에 공유한 후, 아래의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 간단한 정보만 기입하면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최신형 노트북(1명), 라궁호텔 숙박권(10명),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20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총 81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당첨자 전원에게 2019 경주세계문화유산 등축제 입장권 2매가 추가로 증정된다.
이벤트 기간은 5월 6일(월)부터 24일(금)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6월 3일(월)에 진행한다.
한편, 2019 경주세계문화유산 등축제는 세계적인 문화유산 콘텐츠를 기반으로 볼거리, 즐길 거리, 체험 거리이자 배움의 장으로 자리매김한 지역 축제다. 이는 한동안 메르스와 지진 등의 여파로 침체된 경주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한 긍정적인 취지에서 진행됐다.
특히 경주세계문화유산 등축제에서는 경주의 대표적인 문화유산 유등, 중국의 유네스코 등재 유등, 애니메이션 캐릭터 유등, 다양한 동물 유등, 실물과 같이 구현된 공룡 유등 등 다양한 유등을 만나볼 수 있다.
2019 경주세계문화유산 등축제 및 이벤트의 자세한 정보는 경주 등축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