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용&업무용으로 좋은 OS기본 제공 테블릿 PC '엠피지오 레전드8' 출시

Photo Image

앱스토리몰은 직장인 및 학생들을 위한 가성비 태블릿PC ‘엠피지오 레전드 8’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인텔 Z3735G 쿼드코어 CPU를 탑재한 태블릿PC로 1200x800 해상도의 8.0인치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어느 각도에서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또한 DDR3 1GB 램과 16GB의 저장공간을 갖췄으며 마이크로SD 카드를 이용해 최대 128GB까지 확장 가능하다.

슬림한 사이즈와 32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용이한 ‘엠피지오 레전드 8’은 모바일 오피스를 기본 제공해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의 문서작업을 편리하게 수행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4.0 적용으로 다양한 무선기기와 연결해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4100mAh의 배터리를 내장해 야외에서도 배터리 걱정 없이 장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전후면에 카메라를 장착해 영상통화 및 사진촬영도 가능하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요즘 업무용 또는 인강용으로 스마트폰보다 큰 화면의 태블릿PC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엠피지오 레전드 8’은 가성비 태블릿PC를 찾는 직장인 및 학생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엠피지오 레전드 8’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