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신제품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28일까지 미션 체험단 총 7인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은 LG전자의 의류관리기인 트롬 스타일러의 최고급 모델로 고급스러운 다크 그레이 색상의 외관과 감각적인 블랙 틴트 미러 소재를 전면에 적용해 실용성과 디자인까지 잡은 제품이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LG전자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진행되며, 총 2가지 미션을 통과해야 한다.
1차 미션은 오는 5월 19일까지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트롬 스타일러 TVC 영상을 공유하고, 공유한 URL과 함께 제품 관련 퀴즈의 정답을 체험단 모집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1차 미션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CU 모바일 상품권 1만 원 권’이 선물로 증정된다.
이와 함께 2차 미션은 1차 미션 당첨자에 한해 오는 5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미션 내용은 개인 블로그에 LG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이 설치될 장소와 함께 제품이 꼭 필요한 이유를 새 글로 작성한 후, 포스팅한 URL을 댓글로 달면 된다.
최종 당첨자 7인은 2가지 미션을 모두 통과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될 예정이며, 7개 후기 미션과 함께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모델명:S3MFC)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미션 체험단을 통해 트롬 스타일러 블랙에디션의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트롬 스타일러는 분당 최대 200회 옷을 흔들어 털어주는 ‘무빙행어’로 옷 전체의 미세먼지를 골고루 제거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영 기자 (you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