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금일 새 싱글 '블룸 블룸' 공개…'대세신예의 대세화' 눈앞

Photo Image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신인상 7관왕 위업의 대세신예 더보이즈가 새로운 앨범을 토대로 대세로 거듭나기 위한 행보를 시작한다.

29일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 더보이즈의 새 앨범 '블룸 블룸(Bloom Bloom)'이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더보이즈의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은 열 두 소년들의 순수함과 청량함이 가득 스며든 `로맨틱 판타지` 싱글로, 이스란, Wonderkid, 황유빈, e.one 등 국내외 대세 작곡진과 함께 멤버 선우 에릭이 참여하며 이들의 진정성 있는 음악세계를 드러내고 있다.

Photo Image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청량함과 순수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일렉트로 하우스 계열의 팝 댄스곡 ‘블룸 블룸’을 타이틀로 몽환적 분위기와 섬세한 보컬이 인상적인 ‘Butterfly(몽중)’, 멤버 전원이 작사하고 시원한 사운드로 완성된 팬송 ‘Clover’ 등 다채로운 컬러로 표현된 더보이즈의 음악감정들이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견되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이날 오후 6시 신곡 ‘블룸 블룸’의 음원을 공개하고, 1시간30분 뒤인 오후 7시30분, 네이버 V라이브로 라이브 생중계 [THE BOYZ COMEBACK SPECIAL- Bloom Bloom]로 글로벌 팬들과 함께 교감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