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5월 황금연휴 여행객 겨냥 브랜드 단독 행사 진행

Photo Image

신세계면세점이 자사 최초로 인천공항점에서 배우 '지수'를 초청해 '랩 시리즈' 브랜드 행사를 실시하고 신세계면세점 단독으로 랩 시리즈 제품 특별 할인 판매를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신세계면세점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6월 30일까지 랩 시리즈 △디-에이징 △리바이탈라이징 △샤인-컨트롤 세트 3종을 단품 구매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단독 판매한다. 해당 제품 구매 시 블랙 또는 네이비 색상 트래블 파우치를 증정해 여행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 5월 한달 동안 신세계면세점 인천점에서 랩 시리즈 제품을 구매 시 50달러 이상 구매시 1만원, 100달러 이상 구매시 랩 시리즈 전용 할인쿠폰 1만원권, 2만원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 방문 고객 대상으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랩 시리즈의 전속 모델인 배우 '지수'가 5월 3일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 제1터미널점을 방문해 랩 시리즈 제품 사용 후기와 더불어 '지수 추천 세트'를 소개하는 뷰티 토크쇼를 진행한다. MC로 유명 뷰티 유튜버 샨토끼와 아우라M를 섭외해 토크쇼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최신 뷰티 트렌드 관련 5자토크 게임과 포토타임을 진행해 깜짝 기프트도 증정한다.

더불어,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 여객동 11번 게이트 앞에서 여행을 떠나는 순간을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포토 키오스크를 운영한다. 촬영한 사진을 본인의 SNS에 게재한 고객에게는 랩 시리즈 기프트를 증정한다. 같은 장소에서 진행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랩 시리즈' 캔디 및 당첨고객에게는 랩 시리즈에서 준비한 다양한 선물과 1만원 상당의 인천공항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지난 2월 특별한 체험과 즐거움이 있는 공간으로 개편한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여행을 떠나는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공항은 고객들에게 늘 즐겁고 설레는 공간이어야 한다는 것을 늘 염두에 두고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