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네프 생토노레, 프랑스 240년 전통 조향가문과 손잡고 프리미엄 퍼퓸 바디워시 라인 출시

Photo Image

뱅네프생토노레(29 ST.HONORÉ)가 프랑스 향수의 본고장 그라스(Grasse) 지방의 대표적 조향가문 장니엘과 손잡고 프리미엄퍼퓸 바디워시 라인을 CJ 오쇼핑을 통해 출시한다.
 
프리미엄 퍼퓸바디워시 ‘뱅네프 생토노레 1779 네또앙 드 마린’은 4가지 향으로 출시된다. 로즈앤베이, 라임바질앤만다린, 화이트머스크, 튜베로즈로 라인업된 이번 신제품은 최근의 트렌드인 니치향을 품고 있다.

뱅네프 생토노레 네또앙 드 마린 바디워시는 향기 테라피 바디워시라 불릴 만큼 특색있고 고급스러운 향을 담아내었다. 또한 TV 홈쇼핑 바디워시 제품 중 유일하게 6시간 향기지속 항목 인체적용실험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을 만큼 향이 오래 지속되어 씻고 난 직후에만 향이 나는 것이 아닌 일상에서도 향을 니치향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뱅네프생토노레 바디워시 라인은 유네스코 지정 청정지역인 프랑스 브르타뉴 바다의 생명력을 담은 자연 해양 성분들과 함께 10가지 식물유래 오일성이 함유되어 있다. 자연친화적 성분과 100% 자연유래 계면활성제, EWG 그린등급 성분을 함유하였다. 뿐만 아니라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 할수 있는 아름답고 건강한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에 맞게 공인기관을 통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17가지 성분에 대한 프리 테스트를 완료하였다. (메칠이소치아졸리논, 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 이소프로필파라벤, 에칠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 부틸파라벤, 메칠파라벤, 프로필파라벤, p-하이드록시벤조익애씨드, 벤조페논, 트리에탄올아민, 페녹시에탄올, 소르빅애씨드, 살리실산, 아이오도프로피닐부틸카바메이트, 미네랄오일, 타르색소(적색2호, 적색102호)등 17가지 성분에 대한 검사 완료)

뱅네프생토노레 관계자는 “뱅네프생토노레의 바디워시는 세명대학교 임상지원센터가 진행한 인체적용 실험을 통해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 피부결 개선, 각질 개선, 피지 개선, 윤기 개선, 보습 개선에서 우수성을 입증했다. 세정에 대한 필요성과 환경 이슈가 대두되는 현시점에서 주목해야 할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뱅네프 생토노레는 프랑스 파리 약국, 뉴욕 맨하탄 5번가 부티크, 국내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입점, 5성급 호텔들과의 제휴 및 스파 입점등을 통해 국내외 고객들에 성황리에 판매중이다.

프리미엄 퍼퓸바디워시 신제품 ‘뱅네프 생토노레 1779 네또앙 드 마린’은 오는 4월 27일 토요일 오후 12시 40분, CJ 오쇼핑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신지선 기자 (jssh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