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트위스트쉐이크의 브랜드 치어스베베는 오는 5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18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인천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해 분리되는 흡착 식판을 선보인다.
여러 종류의 플레이트를 흡착매트와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치어스베베 흡착식판은 뛰어난 흡착력과 모던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기존의 일체형 식판을 사용하던 고객들로부터 실용성 측면에서 선풍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인천 베이비&키즈페어에서는 싱그러운 5월을 맞이해 식기세트 중 그린 컬러 제품을 하나라도 선택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가할인을 제공하는 '그린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린 컬러는 아이에게 시각적 편안함과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효능이 있어 아이들이 식사시간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치어스베베는 “5월 한정으로 진행하는 '그린이벤트'를 활용해 아이의 식탁을 풍성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천 베이비&키즈페어는 산모, 출산 용품 시장의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제품 판매 촉진과 신상품 홍보의 최적의 거점으로 2019년부터 '인천국제유아교육전'과 동시에 개최되며 영유아 통합 전시회로 발돋움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