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 ‘2019 WDU 밀양 요가콘서트’ 개최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내달 4일 경남 밀양시 단장면 고례리에 위치한 밀양댐 생태공원 야외무대에서 ‘2019 WDU 밀양 요가콘서트-시민과 함께 하는 요가 프로그램’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참가비는 무료며, 밀양 시민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2019 WDU 밀양 요가콘서트’는 밀양시와 원광디지털대가 주최하고 원광디지털대 요가명상학과가 주관하며 요가명상학과 동문회와 학생회에서 후원한다.

프로그램은 오후 2시 30분부터 6시까지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오프닝 공연 △나띠야 요가 △어린이 요가 △5요소 요가를 선보인다. 또한 2부에서는 △아사나디자인시퀀스 △묵타산시퀀스 △지역대표팀들의 각양각색 요가 시연도 함께 진행된다.

원광디지털대 요가명상학과장 서종순 교수(웰빙문화대학원장)는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요가동작과 더불어 상세한 설명도 곁들여 진행될 예정”이라며 “연령대에 맞춘 다양한 요가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는 만큼 가족들과의 건강하고 즐거운 주말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밀양 요가콘서트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원광디지털대는 내달 4일부터 5일까지 밀양댐 근처 보현연수원에서는 ‘2019 요가힐링 레이키교육 워크숍’을 함께 개최한다.

4일에는 △레이키입문(원광디지털대학교 요가명상학과 라제쉬 교수) △요가무드라와 요가게임(인도문화원 소마닷뜨 강사)을 진행하고, 5일에는 △일요일 모닝요가 △레이키 이론과 실습(라제쉬 교수)을 진행한다. 참가는 사전에 신청한 요가명상학과 재학생과 동문만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