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또PC방’, 재 창업 보험 시스템 구축해 창업비 환불 보장제도 시행

Photo Image

대박 매출을 꿈꾸며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주들이 많다. 그러나 본격적인 창업 준비 단계에 이르면 부담스러운 초기 투자 금액이나 투자 대비 적은 수입 등의 문제로 인해 창업을 중도 포기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 현실이다. 
  
이러한 현실적 문제들을 해결하고 공생해나가기 위해서 PC방 브랜드 라이또PC방은 창업비 환불 보장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해당 PC방이 도입한 창업비 환불 보장 제도는 가맹 노하우, 전문성을 바탕으로 예비 점주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되 만일의 경우까지 대비한 것으로 오픈 6개월 동안 목표 매출에 달성하지 못하면 점주의 재 창업을 위한 창업비를 환불해주는 제도이다.
  
이를 통해 라이또 PC방은 점주들에게 창업에 대한 안전장치를 제공하고 해당 PC방의 성공창업에 도움을 주고 있다. 
  
창업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매출 형성에 자신감을 보이는 라이또 PC방은 검증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예비 창업주들의 안정적인 창업을 약속하고 있다.
  
창업비 환불 보장제도 외에 점주들의 자금 설계를 도와주는 1금융권 대출 MOU시스템도 지원하고 있다. 
  
이에 창업을 하는데 있어 예비 창업자들이 겪을 수 있는 고충을 함께 해소하고자 노력하는 라이또 PC방에 많은 창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전자신문인터넷 김은희 기자 (ke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