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 부문이 운영하는 CJ몰은 오는 25일까지 어린이의 창의력과 사고력을 길러주는 '스마트 교구' 상품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기간 동물 모양 코딩 로봇을 활용해 자연스럽게 코딩 기본 개념을 학습할 수 있는 '토이트론 코딩펜 코코'를 정가 대비 37% 저렴한 5만9800원에 판매한다. 각도 변화형 학습 블록 브랜드 '아이링고'와 입체 자석 교구 '맥포머스' 등도 최대 35% 할인해 선보인다. 초등학생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전동킥보드, 전동휠 등 스마트 모빌리티도 대거 준비했다.
CJ몰은 5월 5일까지 '선물 다 가정'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구매금액 최대 20%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오늘의 추천 선물을 구매하면 10%를 적립 받을 수 있다. 가정의달 5대 선물 카테고리(건강식품, 유아동, 잡화명품, 화장품, 건강용품) 중 서로 다른 카테고리 상품 2개 이상에서 구매 시 최대 10%를 추가 적립금으로 받을 수 있다. 최대 1만8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7% 할인 쿠폰 3종도 제공한다.
TV홈쇼핑에서도 다채로운 어린이날 특집 방송을 편성했다. 23일 CJ오쇼핑 유아동 전문 프로그램 '육탄전'에서는 '스웨덴 매드매터 샌드클레이 풀세트'를 판매한다. 매드매터는 스웨덴 '델타 오브 스웨덴'이 제작한 부드러운 모래 점토다. 개봉 후에도 굳거나 마르지 않아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국내 KC인증을 비롯해 유럽(EN71)과 미국(ASTM)의 어린이 사용 안전 기준을 모두 통과했다.
세계 각국 명품 동화를 모은 '비룡소 그림동화 260권'도 판매한다. '그림책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칼데콧상'을 비롯해 세계 유명 아동문학상을 반은 동화책을 포함했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