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360도 전방향으로 미세먼지 정화하는 '코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LQ2' 론칭

Photo Image

앱스토리몰은 고감도 스마트센서를 탑재해 자동으로 차량 내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코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리아일 LQ2'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코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리아일 LQ2’는 초미세먼지를 99.83%까지 걸러주는 헤파필터와 불쾌한 냄새를 없애주는 탈취필터를 탑재한 공기청정기로 4단계 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강력한 공기 청정 기능을 제공한다. 흡입구가 360도로 설계돼 모든 방향에서 오염된 공기를 빨아들이고 상단의 송풍구로 정화된 공기를 고르게 내보내 공기 순환이 빠르게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LED 표시등을 장착한 ‘코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리아일 LQ2’는 3가지 색상으로 공기 오염도를 나타내며 오토모드를 지원해 오염 정도에 따라 바람세기를 자동으로 조절한다. 또한 필터 교체 시기도 LED 표시등으로 알려주며 교체가 편리한 일체형 필터를 채택해 누구나 손쉽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코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리아일 LQ2’는 차량 내 컵홀더에 딱 맞도록 텀블러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사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라며 “운전자의 시야를 가리거나 별도의 설치공간을 차지하지 않아 편리하다”고 전했다.

‘코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리아일 LQ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