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 셀렙샵 에디션 '린넨' 재킷 론칭

CJ ENM 오쇼핑 부문은 19일 셀렙샵 에디션의 헤링본 프렌치 린넨 재킷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피크트 라펠(peaked lapel, 포멀 스타일 양복 깃 모양)과 싱글버튼으로 디자인됐다. 프랑스 린넨과 면을 혼합해 편안함과 쾌적함을 더했다.

이 날 방송에 함께 선보이는 셀렙샵 에디션의 프렌치 린넨 티블라우스 3종 세트는 프랑스 린넨 소재를 100% 사용했다. 넉넉한 길이와 단순한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뉴트럴그레이, 차콜, 로즈베이지처럼 감각적이며 다른 옷과 쉽게 조화시킬 수 있는 색상으로 선보인다. 이 달 말 여름철 휴가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린넨 가디건도 소개한다.

CJ오쇼핑은 19일 셀렙샵 방송을 오전 10시 25분 1부, 밤 9시 40분 2부로 나눠 하루 총 130분 간 특집 편성했다. 셀렙샵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 3명을 추첨해 각각 CJ몰 적립금 10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천연소재 수요가 증가하면서 뛰어난 기능성과 자연스러운 미(美)를 갖춘 린넨이 올 여름 트렌드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면서 “프랑스 원사를 사용한 고급 소재 린넨 아이템으로 재킷, 셔츠, 가디건, 팬츠 등 다양한 상품을 적극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Photo Image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