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신보 'VERI-ABLE' 커버 및 트랙리스트 공개…'자유분방 유니크매력'

Photo Image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청량 크리에이티브돌 베리베리가 새 앨범에 담길 유니크 매력을 일부 드러내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17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베리베리 두 번째 미니 앨범 ‘VERI-ABLE(베리어블)’ 앨범 커버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젤리피쉬엔터가 만든 오피셜버전과 베리베리가 자체 제작한 DIY버전 2가지로, 데뷔때부터 '크리에이티브돌'이라는 수식어를 갖고 시작한 이들의 모습을 제대로 묘사하고 있다.

Photo Image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비주얼 매력과 완전체 케미를 담은 오피셜버전은 물론, 베리베리 멤버들이 직접 제작한 DIY 버전 속에서 느껴지는 다양한 색감과 유니크한 디자인 등은 이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묘사하고 있다.

이는 곧 이들의 트랙리스트에서도 고스란히 느껴진다. 앨범커버와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뉴잭스윙 장르의 타이틀곡 ‘딱 잘라서 말해 (From Now)’를 포함, ‘Love Line’ , ‘나 집에 가지 않을래’ , ‘Get Ready’ , ‘밝혀줘’와 CD에만 수록 되는 ‘Thank you, NEXT’ 까지 멤버들이 작사·곡에 참여한 6개의 트랙으로 구성된다는 사실이 기재돼 베리베리의 감각적인 면모를 느끼게 한다.

Photo Image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지난 7일부터 순차적으로 컴백 포토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베리베리는 오는 24일 두 번째 미니 앨범 ‘VERI-ABLE(베리어블)’으로 돌아온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