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자체콘텐츠 ‘위너로그’ 9화 공개…LA공연간 버라이어티 비하인드 공개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위너가 북미투어 로스앤젤레스 공연간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통해 글로벌 그룹으로서의 행보와 자신들 특유의 다채로운 매력을 전했다.

Photo Image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13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위너의 자체 콘텐츠 ‘위너로그’ 9화를 게재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8회에 이어 위너의 북미투어 로스엔젤레스 공연간 에피소드를 담고 있는 가운데, 실제 공연간 백스테이지의 모습과 함께 공연 이후 멤버들간의 단란한 모습들이 담겨 차이를 두고 있다.

Photo Image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영상 속 위너 멤버들은 자신들의 히트곡  '릴리릴리(REALLY REALLY)', '에브리데이(EVERYDAY)' 뮤비를 만든 로스엔젤레스에 대한 감상과 함께, 롤링스톤스, 데이비드 보위 등 유명 뮤지션들이 거쳐간 할리우드 팔라디움에서의 공연에 대한 감회를 드러냈다.

Photo Image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다양한 무대구성을 통해 현지 팬들과 소통하는 위너 멤버들의 모습 뒤로 '위너지킴이' 맏형 김진우의 든든한 모습과 함께, 막내 승윤을 향한 서프라이즈 생일파티로 이들간의 끈끈한 우정을 드러내는 모습도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Photo Image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렇듯 위너는 데뷔 첫 북미투어를 통해 글로벌 그룹으로 성장한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자신들의 브이로그 콘텐츠를 통한 팬들과의 소통을 줄기차게 진행하며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