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예능 ‘스페인 하숙’ 차승원, 세련된 주얼리 스타일링 화제

Photo Image

tvN 예능 ‘스페인 하숙’과 jtbc 예능 ‘트래블러’가 최근 이슈를 모으며 힐링 예능으로 떠오르고 있다. 방송 이슈 만큼 차승원과 류준열의 트래블 룩도 사랑받고 있다. 차승원은 트레블러 시크룩으로 여행지의 감성을, 류준열은 데일리 캐주얼 룩으로 최근 트랜드에 걸맞는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들은 주얼리를 활용한 꾸민 듯 안 꾸민 듯 ‘꾸안꾸’ 스타일을 연출했다.

또한 여성의 전유물로 생각되어져 오던 링크 체인 팔찌를 활동성있는 에슬레저룩과 조화롭게 매칭해 새로운 남성들의 여행지 패션, ‘트레블러 시크 룩’을 만들어내고 있다. 최근 남자들의 여행지 패션의 참고서가 될 트래블러의 워너비 ‘차승원’의 주얼리 트랜드 룩을 소개한다.

 
tvN 예능 ‘스페인 하숙’은 타지에서 만난 여행객에게 소중한 추억을, 시청자들에게는 잔잔한 힐링을 선물하는 프로그램이다. 차승원은 ‘스페인 하숙’ 속 요리를 담당하며, 요리하는 남자의 멋짐을 자랑. 프로페셔널한 요리 솜씨로 여행객에게 맛있는 식사를 제공한다. 요리 솜씨만큼 돋보이는 주얼리 스타일링 또한 시선을 사로잡았다. 요리하는 남성의 손목에 시크하게 매치된 심플한 링크 체인 팔찌를 착용했다.
 
차승원이 선택한 링크 팔찌는 남 프랑스 황금의 섬 ‘이에르’의 다채로운 빛깔을 담은 ‘이에르 로르’의 제품. H유닛으로 연결된 체인 형태로 모던한 매력을 살리며, 옐로우 골드를 사용해 클래식함을 더했다. 일명 ‘차승원 팔찌’, ‘링크 팔찌’는 젠더리스한 스타일로 일상에서는 물론 여행지에서도 간단하게 스타일링하기 좋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모델출신 패셔니스타라 여행룩도 다르네”, “스페인 하숙 차승원, 요리하는 남자 멋져!”, “차승원, 요리하는 손목이 멋있다”, “차승원 팔찌, 시선 강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화제의 tvN 예능 ‘스페인 하숙’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영 기자 (you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