쎌바이오텍 락토클리어, 신규 캠페인 선보여

Photo Image

쎌바이오텍이 신예 배우 오아연을 모델로 지난 8일부터 락토클리어 신규 캠페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쎌바이오텍 유산균 화장품 락토클리어는 유산균 발효물을 활용해 건강하고 균형잡힌 스킨 마이크로바이옴을 관리해주는 신개념의 화장품이다. 제조사 측 설명에 따르면 유산균 발효과학을 통해 찾아낸 주 성분 락토패드는 항균성 단백질인 박테리오신의 일종으로 유익한 미생물에는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피부 유해 미생물만 선택적으로 억제하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쎌바이오텍은 락토클리어 브랜드 영상 '올 여름 피부고민! 어떻게 할 것인가?' 편과 '스팟 앰플 제품 영상' 등 2편을 지난 8일부터 유튜브와 스마트미디어랩 형태로 온에어 했으며, 총 6편의 브랜드 및 제품 영상을 순차적으로 송출할 예정이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최근 현대인들은 미세먼지, 대기오염, 인스턴트 식품, 환경호르몬, 화장품 독성 등 피부에 유해한 환경에 노출되어 있는 만큼 피부 본연의 방어능력을 높여주고 건강한 피부균총을 관리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쎌바이오텍은 이번 캠페인에 맞춰 '봄, 꽃 같이 화사한 피부 만들기'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락토클리어 전 제품이 10% 할인 판매되며, 이 외에도 스킨 플로라 스팟 앰플 세트와 스킨 플로라 데일리 3종 세트를 구매하면 스킨 플로라 젤폼 100ml를 증정한다. 또한 스킨 플로라 데일리 3종(토너, 에센스, 크림) 중 1종 구매시 에는 스킨 플로라 크림 5g짜리 5개를 증정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영 기자 (you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